present is present | 이번 월드컵 응원가.
present is present 위치로그  |  태그  |  방명록
icon 이번 월드컵 응원가.
중얼거림 | 2006. 6. 29. 09:00

2002년의 꿈, 그리고 이루어짐을 잊지 않는 우리들은 2006년에도 꿈을 꾸려했다.
마음을 모아서 꿈을 꾸고 있었지만 안타깝게 중간에 깨어야만 했다.

응원가들이 참 많았습니다.
4년전 그냥 단순하게 응원구호였던 것이 비하면
노래가 참 많아졌네요. 아차, 클론의 '월드컵송'이 있었군요.

# 관련뉴스
월드컵 응원가의 원조 ‘클론’


그리고 응원가가 좀 이상했다. (적어도 내귀에는)
어떤 가수들의 노래는 응원가라기 보다는 경기전에 쇼 하는 동안 부르기 좋은 노래이고 등등 그랬다.

# 관련뉴스
월드컵 응원가의 클라이맥스는 어디인가
[이흥우의 방송 에소프레소]월드컵 응원가의 7가지 흥행조건

*

그 와중에 트랜스픽션 이라는 잘 모르던 그룹이 부른
'승리를 위하여'라는 곡이 좋았다. 같이 부르기 좋은 느낌도 있었고
후반부의 멘트도 좋았다.

우리나라 선수들은 한국에 돌아왔다.
하지만, 월드컵은 끝나지 않았다.
응원가를 한번 들어보면서 쓰러졌던 기분을 일으키는 것도
좋을 듯 싶다.

# 관련뉴스
트랜스픽션, 월드컵 응원가로 급부상!
트랜스픽션, 월드컵 응원가 인기대열 합류

arrow 트랙백 | 댓글



관리자  |   글쓰기
BLOG main image
오늘을 사는 힘.
분류 전체보기 (86)
보여주기 (5)
다짐하기 (2)
중얼거림 (60)
기억하기 (16)
▣ 로마자 변환기
Total :
Today :
Yesterday :

스팸퇴치!

태터툴즈 배너
이야기를 올리세요. 세상이 열립니다.
rss
 
 
 
위치로그 : 태그 : 방명록 : 관리자
딜란’s Blog is powered by Tattertools.com / Designed by plyfly.net